캐논, 카카오스토리 공식 계정 '캐논카메라'로 고객 소통 확대 나선다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 강형석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카카오스토리에 공식 계정 ‘캐논카메라(story.kakao.com/ch/canoncamera)’를 운영한다.

캐논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 이어 이번 카카오스토리 공식 계정을 오픈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새롭게 만난 고객들을 위해 정확한 제품 정보와 사진 촬영 노하우, 풍성한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30일까지 캐논 제품과 떡세트를 함께 주는 '떡떡 캐논 인사왔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캐논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에 접속해 '소식받기'를 클릭하고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에 받고 싶은 캐논 제품과 함께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 셀프 촬영에 특화된 카메라 '파워샷 N2', 포토 프린터 '셀피 CP910'와 함께 떡 세트를 증정한다.

캐논카메라 카카오스토리 공식 계정
오픈
캐논카메라 카카오스토리 공식 계정 오픈

캐논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은 카카오스토리 앱을 실행시킨 후 친구 찾기에서 캐논을 검색하거나 웹 주소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이번 오픈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anonkoreacamera)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캐논은 오프라인 외에도 온라인 상에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소셜네트워크(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캐논은 앞으로도 다채롭고 참신한 콘텐츠로 고객과의 소통의 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