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15년 하반기 경력 사원 공개 채용

[IT동아 권명관 기자] 2015년 7월 21일,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 www.coupang.com)이 오는 8월 14일까지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재경 부문', '인사 부문', '영업 부문', '서비스 부문' 등 29개 직종에서 00명을 채용하며, 각 부문에 따라 세부 직군 전형을 진행한다. 각 직종에 대한 지원 자격과 우대 사항은 쿠팡 채용 홈페이지(https://coupang.saram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경력 사원 공개 채용
쿠팡 경력 사원 공개 채용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Coupang Fit 인터뷰' 순으로 진행한다. 서류 접수는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받는다. Coupang Fit 인터뷰는 쿠팡과 지원자의 적합성을 검증하는 면접으로, 역량과 성향을 평가하는 인터뷰로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 공개 채용은 이커머스 업계에서의 경력을 보유한 각 분야별 전문가를 우대한다고 전했다. 쿠팡은 단순 스펙이 우수한 자보다 다양한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직무 역량이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경력사원 공개 채용 최종 합격자는 서울 본사에서 근무하며, 각 전형별 합격 여부는 개별 통보한다.

쿠팡 박문찬 경영지원실장은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으로 성장하는 쿠팡의 변화에 맞춰 이번 경력자 공개 채용을 실시하게 됐다.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실무 능력이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라며, "쿠팡과 함께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