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오디오 컴포넌트 'MCM 1350'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필립스의 오디오,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깁슨 이노베이션스(Gibson Innovations)'가 마이크로 오디오 시스템 'MCM 1350'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필립스 MCM 1350
필립스 MCM 1350

MCM 1350은 오디오 컴포넌트 제품으로, 중저음 파이프에 공기를 울려 퍼지게 하여 기존의 우퍼처럼 진동 방식으로 작동하는 베이스 리플렉스(Bass Reflex) 스피커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그래픽 이퀄라이징 기술로 음향을 자동으로 조절하고, 4가지 모드(Clear, Powerful, Warm, Bright)에 맞춰 음향 주파수를 조절하는 디지털 사운드 컨트롤(DSC) 기능도 탑재했다.

CD 음악 재생과 더불어 내장된 USB 다이렉트를 통해 간편하게 MP3 음악 파일을 재생할 수 있으며, 오디오 입력 단자에 미디어 및 MP3 플레이어를 연결해 이용할 수도 있다. 그 외에 라디오 수신 기능과 시계, 알람, 취침 타이머 등의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가격은 14만 9,000원이다. 필립스 사운드몰(www.philipssound.co.kr) 및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 등의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