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아이폰6용 스포츠 액세서리 '클립핏 암밴드' 선보여

김영우 pengo@itdonga.com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아시아(APeA) 총괄 본부장 http://www.belkin.com/kr/)이 벨킨 클립핏 암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암밴드와 케이스의 기능을 모두 갖춰 사용자들이 스포츠 활동 중에도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벨킨 클립핏 암밴드
벨킨 클립핏 암밴드

이번에 출시하는 벨킨 클립핏 암밴드는 러닝, 사이클링, 등산, 헬스 등을 즐기는 사용자들이 스마트폰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으로, 탈부착 가능한 에어 프로텍트 케이스와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트랩에 부착된 고정 클립을 누르면 케이스를 빠르고 간편하게 장착하고 분리할 수 있어 스마트폰의 메시지 확인이나 헬스케어 앱 등 다양한 기능을 운동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일상 생활에서는 스트랩에서 분리하여 케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다.

벨킨 클립핏 암밴드의 에어 프로텍트 케이스는 충격 흡수가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견고한 안감 프레임으로 되어 있다. 스트랩은 신축성이 뛰어나고 통풍이 잘 되는 네오프렌 소재로 제작 되어 운동 중 땀을 많이 흘려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손세탁이 가능하다. 아이폰 6 전용으로 출시되었으며 색상은 블랙 한가지이고 가격은 5만 5,000원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