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지포스 GTX980 Ti ArcticStorm 한정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조텍의 하이브리드 쿨링 시스템을 도입한 '조텍 지포스 GTX980 Ti ArcticStorm'를 한정 수량으로 국내에 출시했다고 7월 7일 밝혔다.

조텍 지포스 GTX980 Ti
ArcticStorm
조텍 지포스 GTX980 Ti ArcticStorm

본 제품은 북극의 태풍을 연상 시키는 푸른빛의 조텍 슬로건의 백플레이트를 탑재했으며 하이브리드 쿨링 시스템과 구리 워터블록으로 공랭과 수냉 모두 사용 가능하다.

조텍 지포스 GTX980 Ti
ArcticStorm
조텍 지포스 GTX980 Ti ArcticStorm

2,816개의 쿠다 코어로, 1,025MHz의 베이스 클럭과 1,114MHz의 부스트 클럭을 지원하며, 384-bit의 GDDR5 6GB 메모리는 7,010MHz의 메모리 클럭으로 동작한다. 또한, 멀티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도록 3개의 DP 포트와 각각 하나의 HDMI 포트, 듀얼 링크 DVI 포트가 설계되어, 최대 4개의 멀티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조텍과 함께 IT 컨텐츠를 창작하며 자유로운 IT 관련 활동을 펼치는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3기' 15명을 모집하고 있다. IT에 관심이 많은 대학(원)생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7월 23일 자정에 마감한다. 자세한 내용은 조텍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