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 실무자를 위한 레드햇 교육 프로그램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오픈소스 솔루션 기업인 레드햇(http://www.redhat.com)은 오늘 자사가 제공하는 교육 콘텐츠를 이용 할 수 있는 연간 서브스크립션인 '레드햇 교육 서브스크립션(Red Hat Learning Subscription)'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 프로그램은 온라인 강의와 동영상 및 실습 랩 등으로 구성되었다.

레드햇 로고
레드햇 로고

레드햇 교육 서브스크립션은 플랫폼, 클라우드, 가상화, 미들웨어 및 스토리지 솔루션을 주제로 한 30여개의 다양한 교육 과정을 제공하며, 이용자는 300개 이상의 강습 녹화 동영상을 포함하여, 온-디맨드 방식의 콘텐츠, 실습 환경 및 교육 자료를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콘텐츠는 인덱싱 및 검색이 가능하고, 직무 실습 및 직무 수행 지원시 사용 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은 이용자들이 스스로 교육 과정을 계획하고 그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내용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밖에도, 레드햇 교육 서브스크립션 이용자들은 레드햇에서 제공하는 모든 신규 교육 프로그램과 세미나 등을 수강 할 수 있다.

한편, 레드햇은 오는 8월 31일까지 2개월 간 자격증 유무에 관계없이 레드햇 교육 서브스크립션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이며, 레드햇 교육 서브스크립션과 관련된 기타 문의는 전화(080-708-0880)로 가능하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