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게이밍 경험하라' 엔비디아, 최신 지포스 대상 이벤트 실시

강형석 redbk@itdonga.com

엔비디아 PLAY THE FUTURE 이벤트
엔비디아 PLAY THE FUTURE 이벤트

[IT동아 강형석 기자] 엔비디아(엔비디아 코리아 지사장 이용덕, www.nvidia.co.kr)가 '플레이 더 퓨쳐(PLAY THE FUTURE)' 이벤트를 개최하고, 국내 게이머들에게 차세대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엔비디아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지포스 GTX 980 Ti를 통해 뛰어난 4K 화질 및 가상현실 경험을 제공하며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2,816개의 쿠다(CUDA) 코어 및 6GB 메모리를 탑재하여 고사양을 요하는 최신 게임들까지 4K급의 화질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보다 향상된 가상현실 성능 및 호환성을 위해 가상현실 헤드셋 및 게임 개발자들을 위한 게임웍스 VR(GameWorks VR) 기술을 기반으로 가장 빠르고, 매끄럽고, 실감나는 가상현실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엔비디아 지싱크(G-SYNC) 모니터 기술을 활용하여 화면 잘림 및 왜곡 없이 부드러운 게이밍을 선사한다.

이번 이벤트는 엔비디아가 제시하는 맥스웰(Maxwell) 아키텍처 기반의 지포스(GeForce) GTX 게이밍 그래픽 프로세서(GPU)를 통한 차세대 게이밍 캠페인 'PLAY THE FUTURE'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엔비디아 지포스 GTX 960, 970, 980, 980 Ti, 타이탄(TITAN) X 등 지포스 GTX 960 이상 급의 그래픽카드를 7, 8월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7월 6일부터 8월 16일까지 엔비디아 지포스 GTX 960 이상 급 그래픽카드 구매 후 엔비디아 이벤트 페이지(www.nvidiaevent.co.kr/playthefuture)에 접속해 응모하기를 클릭, 그래픽카드와 동봉된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10명에게는 에이수스(ASUS) 지싱크 모니터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8월 19일, 엔비디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이번 엔비디아 'PLAY THE FUTURE' 이벤트는 에이수스(ASUS), MSI, 갤럭시(Galaxy), 제이씨현(Gigabyte), 조텍(Zotac), 이노3D(Inno3D), 이엠텍(EMTEK), 만리(MANLI), 컬러풀(Colorful) 등 세계 선두 AIC(Add- in card) 및 국내 엔비디아 공식 파트너사가 함께 참여하며, 자세한 내용은 엔비디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