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오일 평생무료' FCA 코리아, 크라이슬러 200 7월 프로모션 진행

강형석 redbk@itdonga.com

크라이슬러 200
크라이슬러 200

[IT동아 강형석 기자] FCA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7월 한달 간 자사 중형 세단 크라이슬러 200 구매 고객에게 엔진오일 및 필터, 엔진 에어클리너 필터, 에어컨 필터 평생 무상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7월에 크라이슬러 200을 구매하는 고객은 처음 구입 후 보유 기간 동안 최고급 합성유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 교환(연 1회), 엔진 에어클리너 필터 교환(3년 1회), 에어컨 필터 교환(2년 1회)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크라이슬러 200은 페라리, 마세라티, 알파 로메오,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등 13개 브랜드를 거느린 FCA(Fiat Chrysler Automobiles)가 만든 프리미엄 중형세단이다. 아메리칸 디자인과 이탈리안 감성이 조화를 이룬 정제된 디자인, 고급스럽고 정교하게 마감된 실내 인테리어, 동급 최초의 9단 자동변속기, 높은 공간 활용성, 부드러운 주행 성능 등 60가지 이상의 첨단 안전사양을 통해 최상의 가치를 제공한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크라이슬러 200에 대한 고객의 성원과 관심에 대한 보답으로 특히, 일부 다빈도 소모품에 대한 평생 무상 교환 서비스가 제공되는 7월은 유지 관리 비용에 대한 부담 때문에 구매를 미뤄왔던 고객분들에게 한층 적은 부담으로 크라이슬러 200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