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독일차 장기렌트 대상 프로모션 실시

강형석 redbk@itdonga.com

롯데렌터카가 독일차 장기렌터카 관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롯데렌터카가 독일차 장기렌터카 관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IT동아 강형석 기자] 롯데렌탈(대표 표현명)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구 kt금호렌터카)는 7월 한달 간 독일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수입차 장기렌터카의 가파른 인기 상승세와 함께 롯데렌터카의 롯데그룹 편입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된 것이다.

7월 한 달 동안 아우디와 BMW 전 차종과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모델을 장기렌터카로 신규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만 원 상당의 롯데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고객센터(1588-123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아우디, BMW, 메르세데스-벤츠를 비롯한 다양한 수입차 브랜드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수입차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그 결과 개인 및 개인사업자가 선택한 수입차 장기렌터카는 2011년부터 2014년까지 연평균(CAGR) 316% 성장했다. 전체 개인 장기렌터카 중 수입차 계약 비중 역시 2011년 0.6% 수준에서 2014년 8.4%, 2015년에는 평균 9.9%까지 늘었다.

롯데렌탈 마케팅본부장 김연대 상무는 “이제 개인 장기렌터카 이용고객 10명 중 1명이 수입차를 선택할 만큼 수입차 장기렌터카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 새로운 출발을 알리고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롯데그룹의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한 시너지를 내겠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