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투르 드 코리아 2015에 의전 및 의료차량 지원

강형석 redbk@itdonga.com

BMW 코리아, 투르 드 코리아 2015
지원
BMW 코리아, 투르 드 코리아 2015 지원

[IT동아 강형석 기자]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오는 6월 14일까지 진행되는 도로사이클 대회 ‘투르 드 코리아 2015(Tour de Korea 2015)’에 공식 의전 및 의료 차량을 지원한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투르 드 코리아 2015(Tour de Korea 2015)’는 아시아 최고의 국제도로사이클 대회다. 부산을 시작으로 오는 14일 서울 도착까지 총 8일간 전국을 누비며 경기를 펼치게 된다.

BMW 코리아는 UCI 월드팀 오리카 그린엣지 소속의 스프린터인 캘럽 이완(Caleb Ewan) 등 VIP용 의전 차량으로 플래그십 세단인 BMW 7시리즈와 스포츠 액티비티 차량(SAV) 뉴 X5를 제공한다. BMW 뉴 Z4는 응급사항 발생 시 의료진 지원을 위한 메디컬 차량으로 사용된다.

의전 차량으로 제공될 BMW 7 시리즈는 스포티한 균형미와 럭셔리한 안락함의 조화를 이룬 모델로 고품격 스타일, 정교한 주행성능 등 BMW 기술과 철학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모델이다. 오는 10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최근 6세대 뉴 7시리즈가 독일 뮌헨에서 공개되어 주목 받고 있다.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