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존, 도시바 외장하드 경품 이벤트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컴퓨터 쇼핑몰 컴퓨존 (대표 노인호, www.compuzone.co.kr) 은 이미 도시바 외장하드와 구매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행사기간(6월11일 ~ 7월10일)동안 도시바 외장하드 행사제품 구매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10만원 상당의 고급 레저용 아이스박스를 증정한다.

컴퓨존 도시바 외장하드 이벤트
컴퓨존 도시바 외장하드 이벤트

도시바 외장하드는 사용 중에 떨어뜨리거나 세게 건드리는 등의 충격이 가해지면 내장된 충격센서가 작동해 저장된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여기에 2중 보호막으로 설계된 3개의 댐퍼(댐퍼Damper : 충격/진동 등을 흡수해주는 장치)가 내부 충격을 최소화 해준다.

도시바 외장하드의 대표 모델인 CANVIO(칸비오) CONNECT2는 강력한 백업 기능을 갖췄으며,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세련된 모노톤 기반의 다양한 컬러를 선택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경품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http://www.compuzone.co.kr/event_zone/eventzone_view.htm?EventNo=7414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