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걸으면 포인트 적립해주는 'U+헬스 걷기코치' 출시

[IT동아 권명관 기자] 2015년 5월 11일,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블루투스 기반 '액티비티 트래커(Activity Tracker, 활동량 측정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측정할 수 있는 걸음 수를 기록 관리하고, 건강 관련 쇼핑도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U+헬스 걷기코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U+헬스 걷기코치
U+헬스 걷기코치

U+헬스 걷기코치는 이동거리에 따른 소모 칼로리 조회와 일간/주간/월간 단위 걸음 수 등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다. 이동통신사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걸음 수에 따라 적립 포인트(2걸음에 1포인트)도 제공한다. 사용자는 적립 포인트로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건강기능식품, 신발/의류, 생필품 등 각종 쇼핑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액티비티 트래커는 U+헬스 걷기코치 앱을 내려받은 후 기기 관리 창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서울, 경기, 인천, 대구, 부산 등 주요 지역 50여 개 매장에서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U+헬스 걷기코치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LG유플러스는 U+헬스 걷기코치 출시를 기념, 매장을 방문해 액티비티 트래커를 구매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1만 원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