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T토익, 토익스피킹 새 유형에 맞춘 교육패키지 공개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 이문규 기자] 스피크피아 원격평생교육원을 운영하고 있는 그레이트디벨로먼트(대표 주두철)는, 지난 5월 새로 추가된 토익스피킹 새 유형에 맞춘 'IBT토익(IBTTOEIC)' 교육 패키지를 신설해 수강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YBM한국토익위원회는 5월부터 토익스피킹 파트3, 파트5에 추가된 항목을 발표했다. 파트 3에는 시장조사 설문 형태의 질문에서 지인과의 전화통화 상황이 추가 됐고, 파트 5에서는 음성 메시지를 듣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유형, 회의 상황에서 해결책을 제안하는 유형 등이 추가 됐다.

토익스피킹 DNA
토익스피킹 DNA

이에 맞춰 새로 구성된 IBTTOEIC 교육 패키지는 원어민 전화영어 수업과 혼합된 토익스피킹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데, 실제로 원어민과 통화하면서 새로 추가된 유형을 효과적으로 연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IBTTOEIC의 '스피킹 DNA' 패키지는 토익스피킹 유명 강사인 박주연(Julie Park) 강사의 특강으로 진행된다. 이는 강좌와 교재, 원어민 수업(하루 24분 4주 코스) 외 모의고사 6회가 모두 제공되는 국내 유일의 토익스피킹 종합 패키지다. 가격도 14만 9,000원으로 낮춰 수강생들의 부담을 줄였다.

IBTTOEIC이 제안하는 토익스피킹 새 유형 대비법은 토익스피킹 모의고사를 토대로 한 DNA 강좌와 원어민 수업 병행이다. 이런 방식으로 1주마다 반복 학습함으로써 수강생들이 토익스피킹 시험에 자신감을 갖도록 돕는다. 수강 신청은 IBTTOEIC홈페이지 원어민 수업 패키지 페이지(http://ibttoeic.com/tos/list?group_no=9)에서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