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자사 스쿠터 'PCX·슈퍼커브' 특별 프로모션 실시

강형석 redbk@itdonga.com

혼다 슈퍼커브
혼다 슈퍼커브

[IT동아 강형석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 www.hondakorea.co.kr)가 자사의 럭셔리 스쿠터 'PCX'와 대표적인 비즈니스 모델인 '슈퍼커브'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PCX는 2010년 6월 발매 이후, 누적판매 1만 6,000대 돌파와 2016년형 모델 출시를 기념해 6월 한달 간 구매 고객에게 '세나(SENA) 블루투스 3S'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016년형 PCX는 뛰어난 연비와 동력 성능을 자랑하며, LED 헤드라이트와 정차 시 엔진이 정지하는 '아이들링 스탑' 등의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화이트, 맷 실버, 맷 블랙 등 3가지 색상 구성으로 출시된다.

슈퍼커브는 구입 고객이 제품의 경제성, 내구성, 실용성 면에서 만족도가 높은 점에 착안, 슈퍼커브 고객이 지인에게 슈퍼커브를 소개하여 판매되는 경우 소개한 고객에게 10만 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하는 '소개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휴 카드로 슈퍼커브를 구매하면 10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색상은 레드, 베이지와 블루 3가지 색상이다.

이 외에도 공식 판매점을 통해 구매한 모든 슈퍼커브를 대상으로 전용 점검을 포함한 무료 정기 점검과 엔진 오일 1회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혼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6월 26일까지 슈퍼커브 동영상을 보고 간단한 퀴즈 이벤트 참여하는 고객 110명을 추첨해 모바일 주유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혼다코리아는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라는 밝은 인사를 통해 친절하고 활기찬 고객서비스(CS)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CS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