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나인봇 원E' 관련 프로모션 진행

안수영 syahn@itdonga.com

[IT동아 안수영 기자] IT 쇼핑몰 앱스토리몰이 '나인봇 픽스 에디션 E+' 구매자에 한해 98만 원 상당의 외발 전동휠 '나인봇 원 E'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인봇 픽스 에디션 E+
나인봇 픽스 에디션 E+

나인봇 E+는 락휠, 솔로휠, 에어휠, 세그웨이처럼 서서 타는 바이크 타입의 신개념 전동 스쿠터로, 기존 나인봇 E 모델보다 배터리 용량이 25%나 증가된 나인봇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이다. 운전자의 움직임을 측정하고 스스로 균형을 잡을 수 있는 자이로스코프 센싱 기술이 적용됐다. 버튼만 누르면 바퀴가 자동으로 잠겨 사람이 많은 곳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나인봇 픽스 에디션 E+는 나인봇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마트 액세서리를 패키지로 구성한 것으로, 목걸이형 카드지갑 스마트폰 케이스, 노트북 백팩, 픽스 비틀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함께 증정한다. 또한 롯데백화점 상품권 40만 원권도 함께 제공된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나인봇 픽스 에디션 E+는 일상에서 간편하게 탈 수 있는 것은 물론 출퇴근, 레저용으로도 적합한 미래형 개인 이동수단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 증정과 함께 해외 직구나 중고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앱스토리몰(http://c.appstory.co.kr/itmove294)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