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차량용 충전기 및 케이블 포함한 '메탈릭 컬렉션' 출시

[IT동아 권명관 기자] 2015년 5월 19일,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 http://www.belkin.com/kr/)이 iOS 및 안드로이드 기기용 벨킨 프리미엄 믹스잇↑(MIXIT↑) 메탈릭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새로운 메탈릭 컬러를 추가했으며,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차량용 충전기, 라이트닝 충전/싱크 케이블, Micro- USB 충전/싱크 케이블, AUX 케이블 등 총 4종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차량용 충전기는 자동차로 출퇴근을 하거나 드라이브, 여행 등을 즐기는 운전자에게 요긴하다. 차량 안에서 스마트 기기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기 때문. 최대 12W/2.4A를 지원해 5W/1A인 일반 충전기보다 최대 40% 빠르게 충전할 수 있으며, 과전압 방지 기능도 갖추고 있다. 또한, 기기를 자동으로 인식하는 다용도 Ti 칩셋을 탑재해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아이패드 에어2, 삼성 갤럭시, LG G 시리즈 등을 비롯해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태블릿PC와 호환할 수 있다. 제품 컬러는 골드, 메탈릭 블랙, 펄 화이트 등 총 3가지이며, 케이블 미포함 제품으로 가격은 2만 2,000원이다.

벨킨 믹스잇↑(MIXIT↑) 메탈릭 차량용
충전기
벨킨 믹스잇↑(MIXIT↑) 메탈릭 차량용 충전기

라이트닝 충전/싱크 케이블은 애플의 MFi(Made for iPod/iPhone/iPad)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애플 기기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1.2m, 15cm의 길이로 각각 출시했으며, 제품 컬러는 골드,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메탈릭 블랙, 펄 화이트 등 총 5가지이다. 제품 가격은 1.2m 3만 3,000원, 15cm 2만 9,800원이다.

벨킨 믹스잇↑(MIXIT↑) 메탈릭 라이트닝 충전/싱크
케이블
벨킨 믹스잇↑(MIXIT↑) 메탈릭 라이트닝 충전/싱크 케이블

Micro-USB 충전/싱크 케이블은 벨킨 내부의 품질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안전성이 높으며 기기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제품은 1.2m 길이로 출시했으며, 컬러는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메탈릭 블랙 등 총 3가지이다. 제품 가격은 2만 5,000원이다.

AUX 케이블은 스마트 기기에 저장한 음악을 휴대용 스피커나 차량용 스테레오 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차량용 솔루션이다. 양끝에 3.5mm의 AUX 단자를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휴대용 스피커나 차량용 스테레오 시스템에 연결, 야외 또는 이동 중에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대부분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와 호환할 수 있으며, 제품 컬러는 골드,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메탈릭 블랙, 펄 화이트 등 총 5가지로 선보인다. 제품 가격은 1만 9,800원이다.

한국벨킨 정윤경 마케팅 부장은 "벨킨은 자사의 모바일 솔루션을 업계가 요구하는 제품 표준 기준에 맞춰 설계해 다양한 기기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라며, "벨킨 믹스잇↑(MIXIT↑) 메탈릭 컬렉션은 최근 IT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아이폰, 갤럭시, 맥북 등 메탈 재질 기기와 어울리는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이다. 또한, 우수한 품질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으로 구매 후 2년 품질 보증 및 고객 지원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