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사운드 바 신제품 2종 출시로 제품군 강화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LG전자(www.lge.co.kr)가 이달 '사운드 바' 2종을 추가 출시하며 국내 오디오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사운드 바는 'LAS450H', 'LAS350B' 등 2종이다. LAS450H는 2.1채널 구성에 출력 220W(와트), LAS350B는 2.1채널에 120W(와트)다. 두 제품 모두 별도의 서브 우퍼를 포함하고 있다.

LG 사운드 바
LG 사운드 바

이 제품들은 LG전자의 음향기술인 SFX(Sound Field Extension)를 적용해 청취자를 감싸는 듯한 입체감을 제공한다. 또한 음량이 작아도 음질의 손실 없이 또렷하게 들려주는 '오토 사운드 엔진'도 탑재했다. 그 외에도 전용 블루투스 애플리케이션도 제공한다.

블루투스 애플리케이션으로 손쉽게 스마트 기기와 연결을 할 수 있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에 있는 음원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LAS450H은 복잡한 연결선 없이도 본체와 서브 우퍼를 무선으로 연결 가능해 깔끔한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가격은 'LAS450H'이 39만 9,000원, LAS350B가 29만 9,000원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