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VivoPC 구매자에 문화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실시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 강형석 기자] 에이수스(ASUS)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비보피씨(VivoPC)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문화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VivoPC 시리즈 중 인텔 셀러론(Intel Celeron)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한 제품들에 적용되는 이번 행사는 5월 11일부터 진행되는 본 행사 기간 동안 상기 제품들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1대1로 무상 증정 받게 될 예정이다.

에이수스 VivoPC
에이수스 VivoPC

13.1cm의 작은 크기와 인테리어 용도로도 손색없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UN42, 듀얼 스토리지 디자인과 '소닉마스터(SonicMaster)' 오디오 기술이 적용되어 미디어 허브의 기능을 갖춘 VM42의 두 제품이 행사 대상이다.

지난 2월 공식 출시된 후 일반 소비자, 기업, 공공기관 등에게 호평 받아온 에이수스 VivoPC UN42, VM42 시리즈는 윈도 8.1 빙(Bing)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와이파이 고(Wi-Fi GO!)', 에이수스 홈클라우드(ASUS HomeCloud), 에이수스 웹스토리지(ASUS WebStorage) 100GB 무상 제공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탑재되어 PC 활용도를 높여준다.

전 제품에 적용된 2.4GHz와 5GHz 내장 와이파이 모듈로 안정적이고 빠르게 무선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블루투스 4.0 및 다른 모바일 기기의 핫스팟 기능을 활용해 무선 인터넷을 즐길 수도 있다.

에이수스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국 48개 서비스 지정점을 통해 VivoPC 시리즈에 대한 3년 무상 출장/방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전국 7개 주요 도시에 새로 개설된 지방 거점 서비스 센터를 활용하면 상세한 점검과 사전 교체 서비스 등 한층 충실해진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에이수스 VivoPC UN42, VM42 상품권 증정 행사는 5월 8일부터 제품 출고 시에 동봉되어 전달될 예정이다. 준비된 상품권이 소진되면 행사가 종료되며, 행사 관련 문의는 에이수스 VivoPC 국내 공식 총판인 수빈인포텍(070-7139-2822) 및 디지털프라자(02-1588-1355)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 IT동아 강형석(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