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미러리스 카메라 NX1 대여 프로모션 진행

강형석 redbk@itdonga.com

삼성전자 NX1
삼성전자 NX1

[IT동아 강형석 기자] 삼성전자가 오는 6월 10일까지 삼성전자 에스(S)데이 'NX1 TIPA 어워드 수상기념 대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 스마트카메라 NX1이 유럽 이미지 출판 협회(TIPA, Technical Image Press Association)가 선정한 '2015 최고의 전문가용 미러리스 카메라(Best CSC Professional)'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6월 10일까지 매주 수요일에 신청자 중 10명씩을 선정, 이벤트 기간 동안 총 50명에게 NX1 카메라를 대여해 준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소셜네트워크(SNS)로 공유하고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정되면 NX1을 직접 경험할 수 있고, 체험 종료 후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에서 NX1 구입 시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받는다. 별도로 이벤트 신청자 중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NX1의 TIPA 어워드 수상은 삼성전자가 2006년 이후, TIPA 어워드에 10년 연속 선정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유럽의 주요 카메라와 영상 관련 전문지 편집장들이 모여 구성한 단체인 TIPA는 매년 세계 최고의 카메라와 이미징 관련 제품들을 선정하고 심사해 상을 수여한다.

삼성전자 미러리스 카메라의 대표 제품인 NX1은 2,820만 고화소 센서에 독자 개발한 드림 V(DRIMe V) 이미징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으며 4K(3,840 x 2,160) 고해상도 동영상 촬영, 초당 15매 연속 촬영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NX1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가들로부터 인정받은 삼성전자의 미러리스 카메라 기술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NX1 TIPA 어워드 수상기념 대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강형석(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