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 카메라, 국내 첫 공식 직영매장 개점

강형석 redbk@itdonga.com

라이카 스토어 강남
라이카 스토어 강남

[IT동아 강형석 기자]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Leica Camera Korea)가 국내 직영점으로 소비자를 맞는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자리한 라이카 카메라 직영점 '라이카 스토어 강남'에서는 다양한 라이카 관련 광학기기를 만날 수 있다.

모든 라이카 시스템 카메라와 망원경 외에 브랜드 액세서리, 관련 서적을 구할 수 있고 숙련된 직원의 전문 상담부터 체험, 구매에 이르기까지 한 번에 제공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전세계 한정으로 판매되는 라이카의 한정판(Limited Edition)의 상시 전시 및 판매가 이뤄지며, 국내 유명 사진가들의 사진전, 워크숍 프로그램 등도 운영될 예정이다. 라이카 스토어 강남이 단순 제품만 판매하는 공간을 넘어 사진 문화를 즐기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운영해 라이카 마니아 뿐만 아니라, 사진에 관심이 많은 고객의 호응을 얻는다는 계획이다.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는 세계적인 뮤지션 '레니 크라비츠' 협업해 전세계 125개 한정으로 출시되는 한정판과 밀리터리 디자인이 돋보이는 'M-P 사파리 에디션(Safari Edition)'을 전시한다.

라이카 스토어 강남은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69(구 논현동 206-11)에 자리하고 있으며, 지하철 9호선 언주역 1번 출구와 가깝다. 매장 앞 주차가 가능하고,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오전 10시~오후 7시) 운영된다. 서비스 센터 개설은 5월 중에 이뤄질 예정이다.

글 / IT동아 강형석(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