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여자를 위한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 판매 실시

[IT동아 권명관 기자] 2015년 4월 17일,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 ci.co.kr)이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EOS M3는 전작 EOS M2의 성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약 2,420만 화소 신형 APS-C 타입 CMOS 센서와 디직 6(DIGIC 6) 영상처리엔진을 탑재했다. 상용 감도 ISO는 100부터 12,800까지 지원하며, 최대 25,600까지 확장할 수 있다. 또한, '하이브리드 CMOS AF Ⅲ' 기능을 도입해 라이브 뷰나 동영상 촬영 시 피사체를 빠르고 정확하게 포착할 수 있다.

캐논 EOS M3
캐논 EOS M3

특히, 3인치 크기의 틸트 터치 액정을 장착해 다양한 각도로 손쉽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와이파이(Wi-Fi)와 NFC 기능도 지원해 촬영한 사진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으며, EF 마운트 어댑터 'EF-EOS M'를 활용하면 약 70여 종의 캐논 EOS EF 렌즈와 EF-S 렌즈를 호환해 사용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EOS M3는 향상된 성능과 디자인으로 고화질 사진과 영상을 손쉽게 촬영할 수 있는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다"라며, "캐논은 EOS M3 공식 출시와 함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이 EOS M3를 만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논은 출시와 함께 'EOS M3 카메라 가방' 또는 '정품 배터리'를 증정하는 정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5년 4월 16일부터 오는 6월 15일까지 EOS M3를 구매하고 2015년 6월 2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과 이벤트 응모를 마치면 참여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