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DONGA

'최고의 오프로더를 가린다' FCA 코리아, 지프 챌린지 개최

강형석

지프 챌린지

[IT동아 강형석 기자] FCA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 www.jeep.co.kr)는 국내 오프로딩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SUV 서바이벌 오디션 ‘지프 챌린지(Jeep Challenge)’를 개최한다.

결코 물러서지 않는(Don’t Hold Back) 지프의 도전정신과 운전면허증, 본인 소유의 차량만 있다면 누구나 참가 가능한 이번 오디션은 1차전 ‘온라인 미션’, 2차전 ‘오프로드 챌린지’ 형태로 진행된다.

1차전 참가 방법은 온라인을 통해 참가 등록 후, 4월 13일부터 5월 10일까지 4주간 매주 새롭게 주어지는 총 7개의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획득한다. 1차전 참가자의 실시간 순위가 지프 브랜드 사이트나 모바일 사이트에 업데이트 되므로 흥미진진하게 경기 상황을 확인 할 수 있다.

1차전 온라인 미션에서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50명은 5월 23일, 경기도 포천의 특설 지프 오토 캠핑장에서 열리는 2차전 최종라운드에 진출해 실제 오프로드에서 기량을 겨루게 된다. 다양한 난이도로 구성된 오프로드 트랙에서 최고의 오프로더 타이틀을 두고 격돌할 예정이다.

최종라운드에는 마일드, 와일드, 익스트림, 리버 등으로 구성된 오프로드 코스를 돌파하며 코스에 따라 포인트를 받게 된다. 모든 라운드를 마친 후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지프 챌린지 최종 우승자에게는 ‘지프 랭글러’ 1대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이와 별도로 FCA 코리아는 지프 챌린지 최종 라운드가 열리는 5월 24일부터 다음날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지프 차량 보유 고객 100팀을 초청해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오프로드 축제 ‘지프 캠프 2015(Jeep Camp 2015)’를 진행한다.

경기도 포천 특설 지프 캠핑장에서 열리는 올해의 지프 캠프는 특히 예년에 비해 더 험난한 오프로드 코스를 예고하고 있어 어느 해보다 짜릿한 오프로드 경험과 잊을 수 없는 가족과의 추억을 만들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프 챌린지 최종 라운드 경기를 지켜볼 수도 있어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하게 된다.

지프 캠프 2015 참가 신청은 5월 10일까지 지프 브랜드 공식 사이트 및 모바일 사이트(m.jeep.co.kr)를 통해 진행된다.

FCA 코리아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정일영 이사는 "지프의 전설적인 성능을 넘어 자연과 오프로드를 꿈꾸는 모든 분들과 함께 하고 싶었다. 최고의 오프로더를 가리는 지프 챌린지와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프로드 축제가 함께 열리는 올해는 답답한 생활에서 벗어나 지프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최고의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강형석(redbk@itdonga.co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