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봉의 품격', 오소니 블루투스 셀카봉 'OS-01BT' 출시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 이문규 기자] 생활용품/디지털기기 악세사리 전문 브랜드인 오소니(OSONI)가 폴더형 블루투스 셀카봉 'OS-03BT' 출시한 데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블루투스 셀카봉 'OS-01BT', 블루투스 미지원 'OS-02'를 출시했다.

오소니 블루투스 셀카봉 OS-01BT
오소니 블루투스 셀카봉 OS-01BT

오소니의 셀카봉 신제품 OS-01BT와 OS-02은 기존의 저가형 제품들과 다른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디자인(디자인 출원 30-2014-0057118)과 국가통합인증인 KC인증을 획득했고, 블루투스의 편의성과 전용 어댑터를 통한 다양한 활용성이 특징인 제품이다(실용실안 출원 20-2014-0008701).

OS-01BT와 OS-02는 클립 디자인의 폴더형을 채용해 견고하고 실용적이다. 스마트폰 그립부(거치대)는 270도까지 자유롭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고, 거치대 폭은 5~8cm까지 지원해 다양한 스마트폰 거치가 가능하다. 또한 더욱 견고해진 5단 스테인리스 봉은 가볍고 튼튼하며, 26cm~90cm까지 단계별 길이 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길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손잡이는 실리콘 재질을 적용해 미끄럼을 방지한다.

특히 OS-01BT는 블루투스를 기본으로 내장하고 있어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별도의 리모콘이나 스마트폰 조작 없이 원터치로 촬영할 수 있다.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연결 가능하며, LED 표시등이 있어 블루투스 연결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3.0이상의 버전, 아이폰의 경우 iOS 5.0 이상의 스마트폰을 지원한다.

다양한 디지털 기기 연결
다양한 디지털 기기 연결

또한 전용 어댑터(스크류)를 기본 제공해 고프로, 액션캠, 디지털카메라 등을 자유롭게 장착할 수 있으며, 별도의 부품이나 전용 셀카봉 등을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다.

OS-01BT는 핑크, 화이트, 블랙 3가지 색상으로, OS-02는 옐로, 블루, 블랙 3가지 색상으로 각각 출시되며, 출시를 기념해 쿠팡을 통해 출시기념 특가판매 행사와 체험단 이벤트(http://blog.naver.com/widin_cnc/)를 진행한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