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청소기 '레이캅 RS' 출시 1주년 기념 사은이벤트 실시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 이문규 기자]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주식회사(대표 이성진, www.raycop.kr)가 자사 침구청소기 RS 런칭 1주년을 기념해, 레이캅 다이렉트몰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이캅RS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레이캅RS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먼저 레이캅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레이캅 다이렉트몰(www.raycopdirect.kr)에서 '레이캅 RS, 1년간의 기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스트 모델인 레이캅 RS 출시 1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목)까지 한 달간 레이캅 다이렉트몰 내 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기존 레이캅 RS 구매 고객과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레이캅 제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결과는 5월 7일(목) 발표 예정이며, 특히 이번 기간 동안 레이캅 RS와 LITE 구매 고객 전원에게 표준필터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ycopkr)에서 '봄맞이 레이캅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9일(일)까지 약 2주간 페이스북 이벤트 공지 글에 봄철 건강을 위협하는 꽃가루와 황사, 미세먼지 관련 정보와 대처법을 댓글로 작성 후 본인 계정의 SNS에 공유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 예매권과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며, 결과는 오는 22일(수) 발표한다.

레이캅RS 침구청소기
레이캅RS 침구청소기

레이캅코리아 이성진 대표는 "지난 해 4월 출시한 레이캅 RS는 침구청소기의 기준이 되는 스탠다드 모델로 최근 꽃가루와 황사, 미세먼지가 급증하면서 침구 관리 제품으로 더욱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레이캅으로 봄철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원인 물질들을 간편하게 제거하여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