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토커머스, 스마트 콘텐츠 공유기 '픽스 USB 짝' 44% 할인

안수영 syahn@itdonga.com

[IT동아 안수영 기자] IT 쇼핑몰 앱토커머스가 스마트 콘텐츠 공유기 '픽스 USB 짝(JJAK)'을 44% 특별 할인한다고 밝혔다.

픽스 USB 짝
픽스 USB 짝

'픽스 USB 짝'은 스마트폰에 저장된 동영상과 사진, 음악 등을 무선으로 쉽게 공유할 수 있는 USB 동글이다. 별도의 케이블 연결이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다양한 외부 기기에 꽂아 모든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다. USB 포트가 있는 TV와 빔프로젝터뿐만 아니라 아날로그 구형 제품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무선 공유기처럼 최대 20m까지 와이파이 신호를 송출하는 기능을 갖췄다.

예를 들어 USB 포트가 있는 카오디오에 픽스 USB 짝을 연결하면 고음질의 무선 카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PC나 노트북에 연결하면 콘텐츠 재생뿐만 아니라 원하는 자료를 쉽게 주고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스마트폰 데이터 백업도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최대 20명까지 다중 접속이 가능한 멀티쉐어 기능을 지원한다.

앱토커머스를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USB 짝은 복잡한 동기화나 설정, 케이블 연결 없이 스마트폰의 콘텐츠를 다양한 기기에서 재생할 수 있는 신개념 기기다. 무선 기능이 없는 기기에서 USB 메모리로 자료를 옮기는 번거로움을 해소하며, 업무용 USB 공유기나 블루투스 카팩을 찾는 사용자에게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픽스 USB 짝 특별 할인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앱토커머스(http://c.appstory.co.kr/viewdevice16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