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만우절 기념 모바일 포토프린터 1만 원에 판매

안수영 syahn@itdonga.com

[IT동아 안수영 기자] 한국후지필름(대표 원종호, www.fujifilm.co.kr)이 오는 4월 1일 만우절에 모바일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SP-1'을 1만 원에 판매하는 '만만한 쉐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스탁스 쉐어 SP-1의 정가는 23만 원이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일 하루 동안 한국후지필름 공식 쇼핑몰(shop.fujifilm.co.kr)에서 오전 11시와 오후 3시 두 차례로 이루어지며, 각 시간당 선착순 10명에게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SP-1'을 1만 원에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참여가 가능하며, 한 아이디(ID)당 1개의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만만한 쉐어 이벤트
만만한 쉐어 이벤트

또한, 이번 선착순 이벤트를 놓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당일 4시부터 5시까지 한 시간 동안 인스탁스 카메라 또는 쉐어 3만 원 할인권 1매와 미니필름 20장 6,000원 할인권 1매 등 총 2장의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쉐어 SP-1'은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할 수 있는 스마트폰 전용 포토프린터다. 기존 종이 컬러 프린터 출력 방식이 아닌 사진 인화 방식으로 색감과 보존성을 크게 늘린 것이 특징이며, 인스탁스 미니 필름을 그대로 활용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만우절을 맞아 한국후지필름과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