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루샵, 갤럭시S6/S6엣지용 보급형 스마트폰 케이스 4종 출시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이상우 기자] 아이루샵(www.irooshop.co.kr)이 갤럭시S6와 S6엣지용 보급형 스마트폰 케이스 4종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번들(bundle)' 제품군과 '인비저블(Invisible)' 제품군 등 스마트폰 디자인을 해치지 않도록 완전 투명 젤리 케이스와 반투명 젤리 케이스로 출시된다.

갤럭시S6 인비저블 케이스
갤럭시S6 인비저블 케이스

번들은 완전 투명 케이스로, 케이스 안쪽 면에 미세한 다이아몬드 패턴을 새겨 넣어 케이스가 스마트폰 뒷면에 눌러 붙지 않도록 제작했다. 인비저블은 뒷면을 반투명으로 처리했으며, 뒷면과 손이 닫는 부분의 촉감을 개선해 그립감을 높였다. 동시에 측면은 투명처리해 갤럭시S6와 S6엣지의 테두리 느낌은 그대로 살렸다.

제품 색상은 클리어, 블랙, 핑크, 블루 4종이며, 가격은 7,900원이다. 아이루샵(www.irooshop.co.kr), 오픈마켓, 롯데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이루샵 신석균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고급스런 최신 스마폰의 디자인을 잘 표현해 줄 수 있으며, 가격도 저렴해 소비자의 큰 호응을 예상한다"며, "아이루샵은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들을 지속 출시겠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