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잦은 포맷 필요없는 신기능 탑재 블랙박스 펌웨어 배포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현대엠엔소프트(대표 차인규 www.hyundai-mnsoft.com)가 주력 블랙박스 제품을 대상으로 주기적인 포맷이 필요없는 '리베로(Libero)' 신기능을 탑재할 수 있는 펌웨어 업데이트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배포했다고 전했다.

리베로 블랙박스 401
리베로 블랙박스 401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 대상 제품은 소프트맨(softman) 브랜드의 'R600DL'과 'R801DL' 2개 모델이다. 이에 따라, 소프트맨 블랙박스 R600DL과 R801DL 모델을 구매한 기존 사용자는 현대엠엔소프트 홈페이지 업데이트 공지(http://www.hyundai- mnsoft.com/Cproduct/product/firmware/blackbox )를 통해 배포한 펌웨어를 다운로드받아 이용 가능하다.

이번 '리베로' 신기능이 탑재된 펌웨어 업데이트를 받은 사용자는 잦은 포맷의 번거로움 없이 블랙박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현대엠엔소프트의 '리베로' 기능이 탑재된 블랙박스 제품군 특징을 비롯 펌웨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홈페이지(www.hyundai- mnsoft.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