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창립 6주년 기념 고객 이벤트 진행

이문규 munch@itdonga.com

모바일 패션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대표 김대영, www.spigenkorea.co.kr)는 창립 6주년을 맞아 오는 16일(월)부터 23일(월)까지 일주일간 푸짐한 혜택과 선물을 증정하는 ‘슈피겐, 생일 축하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슈피겐 창립 6주년 이벤트
슈피겐 창립 6주년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지난 6년 간 슈피겐의 눈부신 성장을 이끌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슈피겐 공식스토어 및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먼저, 공식스토어 회원 모두에게 전 상품 6% 할인권을 일괄 지급하며, 페이스북 팬이 된 후 댓글을 남길 시 선정을 통해 공식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60,000원의 적립금, 보조배터리, 숄더백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새로운 고객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회원에게는 16%의 할인쿠폰이 주어지며, 공식 페이스북 내 숨겨진 비밀코드를 찾아 회원가입 시 입력하면 2,000원의 적립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중 별도 추첨을 통해 '알루미늄테카' 이어폰, 보조배터리, 노트북백팩 등을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위메프를 통해 슈피겐의 베스트셀러인 '울트라하이브리드' 케이스를 최대 58% 할인된 9,900원 균일가 판매에 무료배송 혜택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상기종은 아이폰6/6플러스, 갤럭시 노트4, LG G3 등 총 8가지이며, 후기를 남긴 고객 중 66명에게는 보호필름, 모바일기기 거치대 등이 담긴 럭키백을 추가로 지급한다. 행사는 오는 23일(월)부터 3월 3일(화)까지 진행된다.

슈피겐 국봉환 본부장은 "지난 6년간 슈피겐을 모바일 패션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켜준 고객의 꾸준한 관심과 크나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앞으로도 슈피겐은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스마트 모바일 라이프 고객가치를 위해 힘쓰고 더 나아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