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플렉스2' 복합 체험존 운영

안수영 syahn@itdonga.com

G플렉스2 아티스트존
G플렉스2 아티스트존

[IT동아 안수영 기자] LG전자(www.lge.co.kr)가 13일부터 약 한 달간 삼성동 코엑스몰에 위치한 '바인드(BIND)' 매장에서 'G플렉스2'의 복합 체험존인 '아티스트 존(Artist Zone)'을 열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LG전자는 'G플렉스2' 디자인 작업에 참여했던 디자이너 최범석, 고태용, 배우 오연서 등 3인이 직접 디자인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들이 디자인한 의류, 모자, 액세서리 등은 모두 G플렉스2의 곡면 디자인에 영감을 받아 손수 제작됐다.

유명 연예인 약 30명도 이벤트 기간 중 '아티스트존' 매장에 수시로 방문해 방문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인기 걸그룹 EXID는 13일 오픈일에 매장을 방문해 데뷔 첫 팬싸인회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자는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매장만 방문해도 소정의 선물을 받고,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www.lggflex2event.co.kr)에서 G플렉스2 영상을 보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G플렉스2를 받을 수 있다.

G플렉스2는 4가지 곡률을 적용한 진정한 곡면 디자인 스마트폰이다. '제스처 샷', '글랜스 뷰' 등의 UX(사용자 경험)과 셀프힐링 후면커버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LG전자 MC 마케팅커뮤니케이션FD 이철훈 상무는 "아티스트존은 G플렉스2와 다양한 문화 아이템이 어우러진 신개념 매장이다.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