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뱅크, 쿠폰 적립 플랫폼 '스탬프백 2.0' 2월 말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다방향 커뮤니케이션 기반 쿠폰 적립 플랫폼인 '스탬프백 2.0(Stampbag2.0)'을 2월말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탬프백 2.0
스탬프백 2.0

스탬프백2.0(Stampbag2.0)는 가맹점이 자체적으로 상품설계 및 구매고객을 선정하는 로컬 커머스 서비스(Local Commerce Service)와 보안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강화한 모바일 지불 시스템(Mobile Payment System)을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가맹점 자체적으로 고객관리부터 마케팅까지 가능한 셀프 마케팅(Self-Marketing) 플랫폼인 상점용 앱, 스탬프스토어 2.0(Stmapstore 2.0)도 함께 출시할 계획이다.

'스탬프백2.0(Stampbag2.0)'의 주요 기능으로는 고객간 쿠폰 선물하기, 고객 매장리뷰하기 VS 매장점주 승인하기(Stampstore), 고객 상품쿠폰 모바일 결제 VS 매장점주 상품 쿠폰 등록 및 고객 배포(Stampstore), 고객 매장 메뉴 주문 및 결제 VS 매장점주 메뉴판 등록(Stampstore) 등이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스탬프백2.0(Stampbag2.0)는 가맹점을 활성화하기 위해 가맹점에 고객확보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지역기반의 가맹점 할인 상품권 유통으로 고객을 유입하며, 고객간 쿠폰 선물기능으로 구전 마케팅이 가능하게 했다”며, "이와 함께 스탬프백을 이용하는 가맹점을 확대하기 위해 지역 상품권 서비스로 가맹점에 한층 강화된 재방문 효과와 새로운 부가수익 창출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