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R510 게이밍 노트북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에이수스(ASUS)가 게이밍 노트북 'R510' 시리즈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픈마켓에서 런칭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에이수스 R510JK
에이수스 R510JK

R510JK 노트북은 4세대 인텔 코어 i5 / i7 프로세서 및 지포스 GTX 850M 그래픽을 탑재해 성능을 강화했다. Full HD 고해상도를 구현하는 15.6형의 LED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스플렌디드(Splendid) 기술로 우수한 화질을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그 외에 선명하고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소닉마스터(SonicMaster) 오디오 기술과 오디오 위저드(Audio Wizard) 기능을 탑재했으며 인체 공학 기술이 적용된 치클릿(Chiclet) 키보드 및 최적화된 스마트 제스쳐 기술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에이수스 독자 기술인 아이스쿨(IceCool) 기술이 적용되어 팜레스트의 온도를 항시36도보다 낮게 유지해 더욱 쾌적한 게임 환경을 만들어준다.

게이밍 노트북 R510JK 출시에 맞춰 11번가,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등 오픈마켓에서 선착순 100명에게 외장 HDD 500GB, 내장 ODD 슈퍼멀티, 노트북용 무선마우스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구입정보는 에이수스 R510JK 공식 유통사인 정원엔시스(02-5147-007)로 문의하면 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