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조명과 하나된 오디오 'Relit 시리즈' 2종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야마다 토시카즈)는 고품질의 사운드와 빛을 동시에 제공하는 조명 일체형 오디오 'Relit 시리즈'의 신모델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야마하 Relit 시리즈
야마하 Relit 시리즈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LSX-70'과 'LSX-170'이며,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에 저장된 음원을 무선으로 손쉽게 재생할 수 있고, 밝기 조절이 가능한 LED조명이 탑재되어 스탠드 형태의 간접 조명 기능까지 갖췄다는 것이 특징이다.

야마하 조명 일체형 오디오 2종은 고품질의 우퍼와 트위터를 통해 풍부한 저음과 안정적인 고음을 제공하며, 빛과 소리가 360도 전방위로 확산되어 사용자가 어느 위치에서나 균형감있는 사운드와 조명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원통형으로 디자인되었다.

야마하 조명 일체형 오디오 2종은 iOS 및 안드로이드 전용 앱인 'DTA CONTROLLER'을 통해 전원 온·오프, 음량 및 조명 밝기 조절, 알람 및 타이머 설정, 입력 변환, 이퀄라이징 설정, 라디오 선곡 등이 가능하며, 특히 'LSX-70'은 최대 8시간 동안 구동이 가능한 내장형 충전식 배터리와 함께 0.95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우수하다. 신제품 가격은 'LSX-70'이 39만 8,000원, 'LSX-170'이 59만 8,000원이며, 색상은 샴페인 골드, 브론즈, 블랙 세가지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