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보드게임즈, 탄현청소년카페와 '보드게임 체험교실' 공동 운영

나진희 najin@itdonga.com

[IT동아 나진희 기자] 국내 최대 보드게임 전문기업 코리아보드게임즈가 파주시 청소년들의 건전한 게임문화교육을 위해 '탄현청소년카페 별'과 손을 잡았다.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오는 27일 탄현청소년카페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보드게임 체험교실'을 공동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체험교실은 2015년 한 해 동안 4번 진행되며 어린이, 청소년, 학부모 등을 위한 이벤트 등도 준비되어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보드게임
체험교실
코리아보드게임즈 보드게임 체험교실

체험교실 운영 첫날인 27일에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감성지능 게임 '딕싯(Dixic)'과 세계최대 보드게임 커뮤니티 보드게임 긱(boardgamegeek.com)에서 2위를 차지한 국산 게임 '코코너츠' 등을 선보인다. 이번 코리아보드게임즈의 탄현청소년카페 공동 마케팅은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게임문화를 전파하고, 나아가 학부모들에게 게임의 순기능을 인식시키기 위한 포석이다.

코리아보드게임즈 관계자는 "오는 2월 초에는 지역아동센터에서도 보드게임 체험교실을 운영할 것"이며 "보드게임의 건강한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장소에서 색다른 이벤트로 찾아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