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센스, 기사 혼합형 광고 상품 '리얼캐스트' 출시

나진희 najin@itdonga.com

[IT동아 나진희 기자] 디엔에이소프트(www.realclick.co.kr, 대표 김연수) 리얼센스에서 최신 기사 혼합형 광고상품인 '리얼캐스트'를 21일 런칭한다.

리얼캐스트는 블로그에 게재되는 광고상품이다. 제휴 언론사의 최신기사를 제공받아 배너광고와 함께 노출된다. 리얼센스와 제휴를 맺은 언론사들은 최신기사의 노출을 통해 더 많은 방문자의 유입을 기대할 수 있으며, 리얼센스 회원은 최신뉴스를 추가비용 없이 자신의 블로그에 게재할 수 있다. 광고를 최신기사와 함께 묶어 광고에 대한 거부감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리얼캐스트의 혼합형 광고는 블로그 운영자가 원하는 위치(상하좌우)에 배치할 수 있어 블로그 콘텐츠의 내용을 침범하지 않는다.

리얼캐스트
리얼캐스트

리얼캐스트 런칭을 기념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이번 이벤트에는 기존 리얼센스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 참여 가능하며, 리얼캐스트를 게재한 블로그 주소나 홍보글의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기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 1등 1명에게는 최신형 팝콘 PC 본체를, 그 외에 125명에게는 영화예매권과 팝콘 패키지, 커피 교환권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13일까지며, 당첨자는 3월 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