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상품권, 해피캐시 20% 캐시백 이벤트 열어

이상우 lswoo@itdonga.com

2014년 1월 12일, 해피머니아이엔씨(http://www.happymoneyinc.co.kr/)가 신규 모바일 사용처 토핑 앱에서 해피캐시를 토핑 포인트로 전환하면, 전환한 금액의 20%를 해피캐시로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전환한 사용자는 계정당 최대 1만 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캐시백 금액은 2월 3일 해피머니 계정으로 일괄 지급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gifttopp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머니 이벤트
해피머니 이벤트

토핑 앱은 감성적인 삽화와 메시지, 선물을 3D 캐릭터로 함께 보낼 수 있는 신개념 선물 앱이다. 토핑 포인트는 커피/음료, 디저트, 패스트푸드, 외식 등 다양한 사용처의 모바일 쿠폰을 구매해, MMS, 카카오톡으로 전송할 수 있다.

한편, 해피머니 홈페이지에서는 크레이지 아케이드 해피캐시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게임 10판을 즐긴 후 발급받은 쿠폰번호를 해피머니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해피캐시 3,000원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머니 홈페이지 이벤트(http://www.happymoney.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해피머니아이엔씨 관계자는 "토핑은 선물에 감성을 더해서 전달할 수 있는 기프트 앱으로, 해피캐시를 토핑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어 해피캐시의 사용성이 더욱 확대됐다"며, "이벤트 기간에 캐시백을 받고 토핑에서 다양한 모바일쿠폰도 구매해서 사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