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새해 덕담 이벤트 진행

나진희 najin@itdonga.com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야마다 코이치로, www.nikon-image.co.kr)가 신년을 맞아 '2015년 새해 기념 니콘 덕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는 공식 블로그(http://www.nikonblog.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니콘 D4S, D810, D3300 등 니콘의 인기 제품이 전하는 덕담을 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하나를 선택해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니콘 새해 덕담 이벤트
니콘 새해 덕담 이벤트

행사는 오는 23일까지이며, 가장 인기가 높은 덕담을 선택한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COOLPIX P340, 2등 3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등 100명에게는 커피음료권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월 28일 블로그에서 발표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새로운 한 해를 맞아 항상 니콘에 깊은 애정을 보여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니콘이 준비한 덕담으로 2015년을 힘차게 시작하길 바라며, 올 한해도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니콘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