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보드게임즈, "크리스마스 시즌, 인기 보드게임을 즐기세요"

안수영 syahn@itdonga.com

보드게임 전문기업 코리아보드게임즈(대표 정영훈)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대형 할인점 및 완구점 등에서 다양한 보드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드게임은 모임이 잦은 연말연시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 즐기기에 적당한 놀이 문화이며, 크리스마스 선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코리아보드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예년과 같이 파티게임인 '할리갈리' 시리즈와 완구형 보드게임 '흔들흔들 해적선', '코코너츠' 등이 많이 팔리고 있다. '다빈치코드', '루미큐브', '러시아워' 등 조용히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들 역시 성장세가 뚜렷하다"고 밝혔다.

할리갈리
할리갈리

대형 할인점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다음과 같다. 이마트에서는 '2014 보드게임 베스트셀러전'이 열린다. 이마트에서 사랑받은 보드게임 15종을 이마트 매장에서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것. 홈플러스에서는 '내일도 칸타빌레'에서 등장한 보드게임인 '다빈치 코드', '코코너츠', '퀵소'를 비롯한 인기 보드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에서는 '흔들흔들 해적선', '할리갈리' 시리즈 등 익숙한 보드게임들을 만날 수 있다.

보드게임 전문 쇼핑몰 다이브다이스(www.divedice.com)에서도 할인 및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구매 금액이 3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보드게임 탁상용 달력을, 5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보드게임 '정글 스피드'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