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마인드, '뇌새김' 학습용 모바일 전용 페이지 오픈

이문규 munch@itdonga.com

교육콘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가 자사 스마트학습기 브랜드 '뇌새김'의 모바일 전용 페이지(m.brain- study.co.kr)를 오픈했다.

위버스마인드 모바일 페이지
위버스마인드 모바일 페이지

뇌새김 모바일 전용 페이지는 최근 스마트 기기 사용자가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 고객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이고자 모바일 기기에 맞게 디자인을 최적화했다. 이로써 뇌새김 고객들은 모바일 기기로 언제 어디서나 외국어 학습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줄 뇌새김 시리즈의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영어단어+중국어 또는 영어단어+영어회화+일본어와 같이 총 6종의 뇌새김 콘텐츠 중 개인의 학습의도에 따라 필요한 콘텐츠만 결합한 합본을 편리하게 선택구매할 수 있다. 합본 구매 시 제공되는 할인혜택 및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등 쇼핑 혜택도 PC버전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위버스마인드는 모바일 전용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제품에 따라 최대 52%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뇌새김 모바일웹 오픈기념 반값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가격 할인 외에도 뇌새김 케이스 등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며, 2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위버스마인드 최영수 부사장은 "모바일 전용 페이지를 통해 뇌새김 고객들과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 모바일의 특성을 살린 게릴라성 이벤트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