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디지털매거진 포털 앱 '탭진', LG유플러스 '홈보이'에 탑재

안수영 syahn@itdonga.com

국내 최대 디지털 매거진 포털 앱 '탭진(Tapzin)'이 4일부터 LG유플러스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 홈패드, '홈보이'에 매거진 앱으로 탑재된다. 탭진은 '코스모폴리탄', '멘즈헬스', '엘르' 등 국내외 인기 매거진을 비롯해 약 200여종의 디지털 매거진을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다. 지난 2011년 출시 이래 모바일 사용자들이 꾸준히 사용하는 앱으로 자리잡아 왔다.

한편, 홈보이는 2030대 주부 및 디지털 콘텐츠에 관심있는 사용자들이 가입하는 월정액 기반 서비스로, 현재까지 15만 명이 이용하고 있다. 홈보이는 어린이 교육, 마트 앱을 비롯해 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분야별 대표 앱들을 선별해 탑재했다.

홈보이는 이번에 '탭진' 앱을 탑재하며 스마트 홈 패드 사용자에게 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게 됐다. 이제 홈보이 사용자들도 탭진에 입점된 다양한 디지털 매거진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게 된 것.

탭진은 이번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LG유플러스 홈보이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인기 동화책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홈보이의 홈꾸러미 화면에서 '탭진' 앱을 다운받아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탭진 내 메인 화면 상단의 배너를 클릭하면 알 수 있다.

탭진
탭진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