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NIKKOR 렌즈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나진희 najin@itdonga.com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야마다 코이치로, www.nikon-image.co.kr)가 자사 NIKKOR(니코르) 렌즈의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 한다고 27일 밝혔다.

니코르 마이크로 사이트(www.nikon-image.co.kr/microsite/nikkor)는 최근 누적 생산량 9,000만 개를 돌파한 니코르 렌즈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를 돕고자 제작됐다. 인물, 스냅, 풍경, 접사 등 여러 촬영 상황에 적합한 렌즈 정보 및 어려운 렌즈 용어나 기술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을 소개한다. 특히, 사진이나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제품의 이해 및 흥미를 높였다. 사이트 내 모든 콘텐츠는 PC 및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면으로 제공된다.

니코르 렌즈 마이크로 사이트
니코르 렌즈 마이크로 사이트

이와 함께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오늘부터 '렌즈 지식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트에 소개된 니코르 렌즈 정보를 바탕으로 퀴즈를 푸는 이벤트로 당첨자에게 AF-S NIKKOR 50mm f/1.4G 렌즈를 포함해 니콘 밀리터리 백팩, 와콤 뱀부스타일러스 펜 듀오 2세대, 영화 관람권 등 푸짐한 선물을 준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14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12월 18일 발표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8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렌즈 브랜드에 맞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많은 고객이 다양한 렌즈로 사진 촬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