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서비스 1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이문규 munch@itdonga.com

국내 스트리밍 음악사이트 멜론이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고객들로부터 받아온 큰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2월 14일까지, '멜론 10주년 감사 이벤트(http://www.melon.com/event/thanksview.htm)'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멜론 10주년
멜론 10주년

멜론은 지난 2004년 11월 세계 최초로 유무선연동 음악 플랫폼을 선보이며 시작되어, 2014년 현재 2,500만 명의 회원과 380만 곡 이상의 음원 콘텐츠를 보유한 국내 최대 음악서비스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디지털 음악시장의 혁신적 선두주자로서 멜론은 지난 10년간 쌓아온 이용자들의 음악 이용 현황과 뮤직 트렌드, 아티스트들의 진솔한 음악 이야기를 담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지난 10년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멜론 10주년 감사 이벤트는 멜론 이용 기간에 따라 참여 가능한 추첨 이벤트와 이용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즉석 이벤트로 진행된다. 멜론 고객은 300일, 900일, 1,500일 이상 등 이용 기간에 따라 총 385명을 추첨해 캐논 EOS 디지털 카메라, 캐논 미니프로젝트R4, 캐논 스마트포토프린트,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폰 등을 제공한다.

또 매일 실시되는 즉석 이벤트로 총 1만 명에게 로지텍 미니붐박스, 로지텍 X100, 던킨도너츠 6PACK, 스타벅스 그린티라테 등을 제공한다. 즉석 이벤트는 멜론 회원이면 누구나 1일 1회 응모 가능하며,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멜론을 신규 고객을 위한 '10주년 한정 깜짝 이벤트'도 마련해 멜론에서 가장 인기 있는 3가지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성했다. 이용을 지속할 경우 기간에 따라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소니 헤드폰, 로지텍 미니붐박스 등의 경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멜론사업본부 이제욱 본부장은 "지난 10년간 멜론이 국내 음악시장을 이끌며 성장해올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이 있어서 가능했기에 감사의 마음으로 10주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