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쿤, "블랙 프라이데이, 인기 상품을 손쉽게 잡으세요"

안수영 syahn@itdonga.com

미스터쿤
미스터쿤

해외직구 큐레이션커머스 미스터쿤(대표 황현승, www.mrkoon.com)이 11월 24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국의 대규모 세일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할인상품 특가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핫딜 상품을 위주로 진행한다.

미스터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애플 기기, 삼성 노트북, LG TV, 카메라 등의 디지털 제품과 의류, 신발 등 패션 아이템, 아이디어 제품 등을 바로 만날 수 있다. 특히 50인치 삼성 UHD TV는 국내최저가가 160만 원대이지만 120만 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POLO, THEORY 등의 패션 브랜드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미스터쿤을 이용하면 소비자가 복잡한 배송 및 통관 절차, 배송오류 등 번거로운 절차를 거치지 않고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미스터쿤은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해외 상품의 물품 하자까지 처리해주고 있다.

미스터쿤 황현승 대표는 "많은 직구족들이 블랙프라이데이를 손꼽아 기다리지만, 막상 당일이 되면 물건이 동나거나 구매가 몰려 배송이 한참 늦어지는 경우가 많다. 현명한 소비를 위해서는 원하는 상품을 미리 선정하고 판매 사이트를 확인해 두어야 하며, 이러한 수고로움을 미스터쿤이 해결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mrkoon.com/bl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국내에서도 우수한 품질의 해외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올해 블랙프라이데이를 기점으로 해외에서 국내로 들어오는 물량이 전년 동기 대비 최소 2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