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아이폰 완벽호환 이어폰 '알루미늄 테카' 출시

이문규 munch@itdonga.com

모바일 패션 브랜드 슈피겐코리아(대표 김대영, www.spigenkorea.co.kr)는 애플 공식 인증으로 iOS와 완벽한 호환을 이루고 디자인과 음질 측면을 강화한 이어폰 '알루미늄 테카'를 출시하며 모바일 액세서리 사업 다각화에 나선다.

슈피겐 알루미늄 테카
슈피겐 알루미늄 테카

슈피겐은 그 동안 스마트폰 케이스, 액정보호필름, 보조배터리, 백팩 등을 선보이며 탁월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리딩 브랜드로 성장했다. 이번 알루미늄 테카 이어폰 출시를 시작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욕구를 충족시킬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토탈 모바일 패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알루미늄 테카는 애플의 MFi(Made For iPhone) 인증을 취득해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등 iOS 환경의 모든 애플 제품과 완벽히 호환된다. 알루미늄을 정밀 가공한 일체형 유니바디 설계와 다이아몬드 커팅 기법으로 아이폰6 및 아이폰6플러스 등 애플 기기의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며 금속 특유의 강한 내구성까지 갖추고 있다.

특히, 진동에 강한 일체형의 알루미늄 유니바디 설계로 소리를 단단히 잡아줘 깔끔한 사운드를 재생하며, 중저음 영역에서 울림과 깊이 있는 소리를 전달한다. 또한, 귀 속으로 밀착되는 인이어(in-ear) 방식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해 어디서나 온전한 고음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애플의 모바일 기기와 최적화된 3버튼식 리모컨과 고음질 마이크가 부착되어 있어 기본적인 음악 재생 조작은 물론 전화 수신 등을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고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평평한 플랫타입의 케이블로 선이 꼬이지 않아 단선 및 고장의 우려를 줄였으며, 별도의 고급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어 보관 시 충격과 흠집을 방지해준다. 가격은 5만 3천원이다.

슈피겐 국봉환 본부장은 "알루미늄 테카는 아이폰6 및 6플러스를 비롯한 모든 애플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이어폰으로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유니바디 디자인을 통한 풍성한 사운드와 세련된 스타일까지 갖추고 있는 제품"이라며, "슈피겐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스마트한 모바일 라이프를 전하기 위해 이어폰을 비롯한 다양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선보이도록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