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라, 비주얼 노벨 'Down'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이상우 lswoo@itdonga.com

웹소설 연재사이트 조아라(http://ww.joara.com)가 비주얼 노벨 'Down'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Down은 기존 비주얼 노벨의 게임 형태를 벗어나 원작 웹소설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그림, 음성, 영상 등을 덧붙였다.

비주얼 노벨 Down
비주얼 노벨 Down

*비주얼 노벨: 게임 장르 중 하나로, 화면에 나타나는 문장에 그림과 소리를 더해 게임 플레이보다는 감상이 주가 되는 장르

Down은 한정된 건물 속에서 벌어지는 등장인물 간의 생존싸움을 그리고 있으며, 캐릭터들에 이미지와 소리를 입히고 주요 장면에는 영상이 결합된 이벤트 씬을 배치해 역동적인 콘텐츠를 제공한다.

Down의 트레일러 페이지: http://vn.joara.com/down/

조 아라는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조아라 사이트에서 Down 앱 구매를 원하는 앱 장터를 선택하고, 출시 알림을 받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사전예약을 하고 Down을 실제로 구매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비타500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한 5명에게는 AKG K404 헤드폰을 증정한다.

글 /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