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와집에 기가 인터넷 서비스 결합한 '기가집' 운영한다

김영우 pengo@itdonga.com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임자도 기가 아일랜드 구축, 전주 한옥마을 기가 와이파이 구축에 이어 서울 북촌 한옥마을에서 기가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GiGA집(기가집)'을 오픈하고 24일부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lleh.fb)을 통해 1일 숙박 참여고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KT 기가집
KT 기가집

참여 희망 고객은 올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11월 1일~9일 중 원하는 일자와 동반 인원(최대 3명)을 신청 할 수 있으며, 선정은 추첨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선정된 고객은 전통가옥 ‘GiGA집’ 에서 하룻밤 숙박을 하며 올레 기가 인터넷과 GiGA UHD TV, 기가 와이파이 등 KT의 3대 GiGA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숙박이 아닌 일반 체험은 사전 신청 없이 ‘GiGA집’을 방문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GiGA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GiGA 서비스 체험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운이 솟아나는 'GiGA삼(蔘)', '즉석 사진 인화 서비스'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