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아이디어가 기업 경쟁력을 높인다, 2014 구매전략 세미나 개최

이상우 lswoo@itdonga.com

엠로(http://www.emro.co.kr/)가 오는 10월 28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아트홀에서 기업 구매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구매 아이디어가 경쟁력을 높인다: 열정, 영감, 직감'이라는 주제로 구매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엠로 구매전략 세미나
엠로 구매전략 세미나

4회째를 맞는 엠로 구매전략 세미나는 구매 선진화를 위한 구매 혁신의 방법론, 선진사상 및 최신 동향 소개와 공유를 목적으로 한다. 지난해에는 구매 관련 담당자 및 실무자 540여 명이 참가했다. 올해 세미나는 기업의 지속적인 수익성 증대, 미래 성장 및 혁신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구매의 아이디어에 대해 새롭게 조명한다.

'기업의 혁신과 성장 – 구매에서 찾아라'는 주제로 국민대 경영대학 최정욱교수가 기조 발표를 하며, LG전자, 포스코, SK 이노베이션, S-Oil, 아산사회복지재단, IBM 등 각 산업의 대표 기업이 다양한 구매 아이디어를 적용한 성공사례를 소개한다.

특히, HTML5 솔루션 선도기업인 센차(Sencha)의 기술담당 임원이 방한해 기업용 웹 애플리케이션의 기술과 동향에 관해 강연한다. 센차는 기업용 웹 애플리케이션으로 구매 혁신 활동의 실행력을 높인 글로벌 기업의 사례도 소개할 예정이다.

엠로는 "구매 아이디어가 기업 성과와 경쟁력을 높이는 주요한 부분이 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는 경영성과 증진을 위한 구매 혁신 동향, 사례 및 기술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엠로 홈페이지(www.emro.co.kr)를 통해 10월 26일까지 사전 등록하면 된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