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 아이폰5, 5S 전용 케이스 '1+3' 프로모션 진행

안수영 syahn@itdonga.com

휴먼웍스가 자사의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FIX에서 개발한 향기나는 스마트폰 케이스 '픽스 퍼퓸 케이스'를 1개 가격에 4개 제공하는 '1+3 스타일 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픽스 퍼퓸 케이스
픽스 퍼퓸 케이스

'픽스 퍼퓸 케이스'는 은은한 쟈스민 향기가 반영구적으로 나는 스마트폰 케이스로, 아이폰5, 아이폰5S 전용 제품이다. 카드 수납 공간이 있어 신용카드와 명함, 교통카드 등을 보관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픽스 퍼퓸 케이스 구매 시 1개 가격으로 네이비, 블랙, 브라운, 레드 4개 색상을 모두 한 번에 제공하는 '1+3 프로모션'으로, 88% 할인된 조건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앱토커머스에서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며,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스마트폰 케이스도 매일 달라지는 패션 스타일에 맞춰 바뀌어야 한다는 의미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스마트폰 케이스의 다양한 연출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추천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앱토커머스(http://c.appstory.co.kr/case1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