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아, 2014 칸 국제광고제 서울 페스티벌 후원

김영우 pengo@itdonga.com

스톡 이미지 제공업체 포토리아( www.fotolia.co.kr )는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4 칸 국제광고제 서울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고 전했다.

포토리아 칸 국제광고제
포토리아 칸 국제광고제

2014 칸 국제광고제 서울 페스티벌은 지난 6월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14 칸 라이언즈 국제광고제의 수상작을 국내에 소개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300여점의 칸 라이언즈 국제광고제의 수상작이 모두 전시되며, 크리에이티비티 포럼 및 스크린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칸 국제광고제의 후원사인 포토리아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페스티벌 참가자 전원에게 포토리아의 이미지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포토리아 무료 이용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은 국제광고제 페스티벌 매표소에서 배포되며, 쿠폰 소지자는 포토리아의 유료 이미지 10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포토리아는 페스티벌 전시장 내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의 그래픽 월을 설치, 운영한다. 그래픽 월은 기념 사진 촬영용으로 제작됐으며, 칸 라이언즈 국제광고제의 수상자를 주제로 한 이미지를 재미있게 표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칸 국제광고제 공식 홈페이지 ( www.canneslions.co.kr/14seoul/coupo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