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학습기로 태어난 갤럭시탭4, YBM MASTERY E900 II 출시

이상우 lswoo@itdonga.com

YBM시사닷컴이 영어회화 학습기 'YBM MASTERY E900 II(이하 E900 II)'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영어회화 학습용 교재 'New English 900'의 모든 콘텐츠를 삼성 갤럭시 탭4 8.0에 최적화한 기기다.

YBM MASTERY E900
II
YBM MASTERY E900 II

E900 II는 기본 문장을 익힌 후, 총 4단계(연음/끊어 읽기, 짧은 대화, 패턴, 긴 대화) 반복 훈련을 통해 일상 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중요 문장 900개를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암기한 문장을 주기적으로 테스트하는 등 학습의 지속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학습관리 시스템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최신 CNN 뉴스와 생활영어 콘텐츠를 매일 자동으로 제공해 준다. 또 200만 원 상당의 동영상 강의까지 제공한다.

E900 II는 가격은 44만 9,000원이며, 공식 홈페이지(www.ybmmastery.com)와 옥션(www.auction.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YBM시사닷컴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15일까지 모든 구매자에게 'New English 900' 교재 한 세트(세 권)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SNS를 통해 제품 출시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기어핏, 5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CU 스타벅스 커피라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